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3H지압침대, 현대 더현대 대구 입점…헬스케어 가구 소비자 접점 넓힌다 ChatGPT에게 묻기

파이낸셜뉴스 2025.07.25 08:00 댓글 0

쓰리에이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3H지압침대가 대구 지역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쓰리에이치의 대표 브랜드인 3H지압침대는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점에 팝업스토어 형태로 신규 매장을 열고,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쓰리에이치의 기능성 침대 브랜드 3H지압침대가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오프라인 채널 확대에 나섰다. 매장은 7층 리빙셀렉션 존에 위치하며, 침대 제품 외에도 지압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입점으로 소비자들은 쓰리에이치가 자체 개발한 기술을 기반으로 한 3H지압침대 인베스트, 3H지압침대 슈페리어, 스파인얼라인, 지압쇼파 820 SOFA 등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온열 기능과 함께 경혈 지압 기술을 통해 근육통 완화 및 수면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헬스케어 가구로 알려져 있다.

입점 기념으로 전 제품에 대해 7~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온열마사지기 ‘뜸뜨미’와 근육·관절 케어 기능성 화장품 ‘아스릭손’(80ml)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아스릭손’ 휴대용 제품(3g)을 증정하며, 제품 체험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현대백화점과의 공동사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8월 31일까지 기간 내 당일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의 H.Point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쓰리에이치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점은 대구·경북 지역의 핵심 소비 채널로, 이번 팝업스토어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3H지압침대의 차별화된 가치를 직접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히며, “오는 8월에는 현대백화점 천호점 입점을 앞두고 있는 등 전국 단위의 유통망 확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